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제공 표
제목 건강누리의왕시립노인요양원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 유미진 작성일 2020-12-25 조회 119
저희 어머니께서는 건강누리의왕시립노인요양원에 계십니다.
요양원에 모시기 전에 가족들은 많은 고민 끝에 시립요양원에 모시게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부분의 요양원은 전화상담만으로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자식으로써 조금 나은 요양원에 모시고 싶어 여기저기 많은 요양원과 통화를 하면서 전화상담만으로도 제일 신뢰가 가는
의왕시립노인요양원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요양원에 모시는 첫 날, 가족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아시는지 원장님을 비롯하여 많은 직원분들이 주차장에 나오셔서
어머니와 가족들을 맞이해 주셨습니다.
그 순간 가족들의 마음이 참으로 뭉클하여 애틋함은 마음속으로 새길 수 있었습니다.
첫 날 원장님과 각 부서의 팀장님들을 비롯하여 많은 관계자분들이 모여 자세한 설명과 함께 어머니에 대한 많은 부분을 메모하면서 하나하나 귀담아 들어주셨습니다.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써 주는 요양원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직원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느꺼져 어머님을 요양원에 모시는 자식들의 마음이 순간 따뜻해지는 시간었습니다.

코로나시기에 힘들지 않은 분들이 없겠지만 특히 요양원에 계신 직원분들의 노고에 존경의 마음이 절로 들었습니다.
창문 면회를 통해 어머니를 뵙기도 하였지만, 순간순간 요양원에 직원분들의 노고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신경 써 주시는 모습에
가족으로써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가족보다 더 가족같이 돌봄을 실천하고 계시는 의왕시립노인요양원 직원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꼭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의왕시를 대표하고도 남을 의왕시립노인요양원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처럼 음식을 씹을 수 없는 어르신들께는 모든 음식을 갈아서 식사를 준비해 주시고 지병이 있으신 어머니의 상황을 세심하게 보시고 긴급하게 연락해 주시는 등 저희들이 집에 모실 때보다 살이 더 찌시고 집이라고 표현하실 만큼 요양원을 편하게 생각하시는 어머니를 뵈면서 감사의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될지 고민하다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머니의 작은 부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가족들에게 연락하고 보여주시는 것도 고마운데 이번에는 밴드까지 개설하여 가족들과 많은 부분을 공유하고 있는 모습에 제가 의왕시민이라는 것이 얼마나 뿌듯한지 모릅니다.
이렇게 훌륭한 시립노인요양원이 의왕시에 있다는 걸 많은 사람에게 자신 있게 자랑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한해 코로나로 인해 누구보다 더 힘들었을 건강누리의왕시립노인요양원에 계시는 직원분들 한분 한분께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예의지만, 이렇게 지면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정현주 ☎ 031-345-2312 최종수정일 : 2020-01-20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주기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