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제공 표
제목 千軍萬馬 의왕시청 징수과 이금남 팀장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명정수 작성일 2021-08-30 조회 108
안녕하십니까? 저는 근30년간 의왕시에서 살고 있는 의왕시민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의왕시청 징수과 이금남 팀장님]을 칭찬하고 싶어서입니다.
우선 제 상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약 10년 전 분양아파트에 세입자로 입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집은 아니지만 한 푼 두 푼 모아 새 집으로 이사를 했다는 기쁨도 잠시 집주인이 많은 빚을 져서 등기도 나오지 않고, 집주인은 나몰라라 해서 오도가도 못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한 마디로 전세사기를 당한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법무사 변호사 경찰서까지 안 알아본 곳 없이 다 알아봤지만 저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저희는 아이가 새집증후군으로 인해서 아토피가 심해도 이사를 갈 수가 없습니다.
거주이전의 자유가 없다는 것이 이렇게 고통스러운 일인 줄 그동안은 몰랐습니다.
그러던 중 의왕시청에서도 주인의 세금체납으로 주인과 연락을 취한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이금남 팀장님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제 얘기를 들어보시고 그럼 시청에서 한 번 진행해 보겠다고 하셔서 정말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입니다.
팀장님은 시청이 체납한 세금이 많지 않아 일을 진행하는 것이 무척 힘드실텐데도 마치 자신의 일인 양 마음 아파하시고 최선을 다해 도와주시려고 하십니다.
이 일로 인해 그동안 많은 사람들은 만났지만 이렇게 진심으로 걱정해 주시고 애써 주시는 분은 처음 봤습니다.
아직 일이 다 해결되진 않았지만 힘든 상황에서도 저희를 도와주시느라 최선을 다하시는 징수과 이금남 팀장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이금남 팀장님이 계시기에 저에게는 큰 힘이 되고 희망이 되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염경희 ☎ 031-345-2312 최종수정일 : 2021-07-27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주기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