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상세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상세내용 제공 표
제목 저는 오늘 졸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작성자 이용배 작성일 2021-09-01 조회 119
저는 서울에서만 30년을 살다가 최근에 의왕시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의왕시청에서 처리해야 할 민원 업무가 있어서 의왕시에 전입 온 이후

처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의왕시청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을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오전에 저와 마주하게 된 의왕시청 청사는 그리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시청을 방문하기 전 유선상으로 문의한 OO부서 직원으로부터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해야 한다는 말을 듣고 1층 종합민원실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민원실 입구에 마련된 코로나로 인한 체온 점검 및 QR코드 인증 절차를 마치고 주민등록 등본을 발급

받기 위해 민원실 1층에서 창구를 찾으려고 두리번 거리고 있을 때, 어디에선가
나타나서 무슨 일로 오셨는가?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라는 물음을 던졌을 때,

주민등록등본을 발급받고자 한다고 하였더니, 창구에서 발급 받는 것 보다는 지문
인식이 잘 될수만 있다면 민원실 밖에 있는 무인발급기를 이용하시면 비용도 절감

되고 신속하게 발급 받을 수 있다는 답변에 밖에 있는 무인 발급기로 갔으나 다른
분이 먼저 사용하고 계셔서 한참을 기다리다 제 순서가 왔는데 어떻게 하는지를
몰라

망설이고 있을 때 또 다시 어디선가 나타나서 처음부터 끝까지 신속하게 주민등록 등본을 발급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 주시고 OO부서는 어디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물음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까지 안내해 주었고.. 2층에서 업무를 마치고
1층 1번 창구에 다시 제출 해야 하는 과정에서 누가 시키지 않아도 일을 찾아서
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주시면서 끝까지 저의 동선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셨던

1층 종합민원실에 근무하시는 최윤선 주무관님을 칭찬 하고자 합니다.
오늘 업무를 마치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오전에 처음 방문 했을 때의 의왕 시청에 대한 좋지 않은 인상은 사라지고 의왕시청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
지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누가 시키지 않아도 몸에 베인 친절로 의왕시민에 대한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한
응대 자세를 보여주신 최윤선 주무관님이야말로 의왕시청에 대한 대외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노력하는 의왕시청 공무원 전체를 대표하는 표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져 봅니다.

오늘 의왕시청 방문시 최윤선 주무관님께서 베풀어 주신 친절한 응대는 의왕시민이 된 저에게 최고로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서 졸도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시장님께서는 최윤선 주무관님을 공개적으로 칭찬해 주실 것을 감히 청해 봅니다.
최윤선 주무관님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담당자 정보

콘텐츠 관리부서 :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염경희 ☎ 031-345-2312 최종수정일 : 2021-07-27

만족도 조사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주기

패밀리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