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상하수도

급수(개전, 폐전, 중지, 고장)신청

수도사용자등은 필요에 의하여 시장에게 급수의 중지 또는 급수장치의 폐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급수 중지를 한 경우 기본요금은 이를 징수하지 아니하나 급수장치손료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급수중지를 한 경우라도 급수장치손료는 징수 한다.

급수(개전,폐전,중지,고장) 신청서에 의거 민원인 신청 - 접수 - 처리결과통보 - 처리
폐기물 기타 품목별 수수료
민원명 처리기간 신청기관
급수(개전, 폐전, 휴전, 고장)신청 3일 상하수과 (345-3612)

컨텐츠 라이센스

공공누리: 출처표시 (제1유형)자세히보기

의왕시청이 창작한 저작권 보호분야 {급수(개전, 폐전, 중지, 고장)신청}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자작물 자유이용허락

콘텐츠 관리부서 : 상하수과 상수팀  김동순 ☎ 031-345-3612 최종수정일 : 2017-02-25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