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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신고 고객보호 서비스 헌장

규제신고 고객보호 서비스 헌장

의왕시 모든 공무원은 규제 신고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의왕시와 규제 신고고객의 소통과 신뢰의 민원 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각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시민이 살기 좋은 도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고충제기 등의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만족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사항은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규제신고방법

규제신고 방법 안내 표
· 불량규제신고센터(시 홈페이지 소통참여 > 불량규제신고센터) 080-800-8272
· 기획예산담당관 규제인구정책팀 031-345-2252
· 중소기업 옴부즈만 홈페이지 www.osmb.go.kr
· 규제개혁신문고 www.sinmungo.go.kr

만족도 조사 및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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